제 목 | 연말 통관 후 우체국 인계지연 안내 드립니다. | 작성일자 | 2019-12-19 오후 1:42: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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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연말 통관 후 우체국 인계지연 안내 드립니다.
이유 : 1) 인천 반입장 물량 증가 및 이유 : 2) 목록통관 생년월일 개인정보 신고 누락 오류 등의 이유로 반입장의 물건이 바로 나가지못하고 물건이 쌓이고 있습니다.
이유 2의 오류 발생시, 고객들에게 알림톡으로 개인정보 확인 요청 후 회신 작업이 오는 것들과 오지않는 것들 분류 작업을 여러번 실물을 들엇다 놨다 거쳐야 하며,
문제점 : 이유1과 함꼐 더 증가된 양이 한번에 우체국 차량에 실리지 못하는 일로 인해 순차적으로 도착 순으로 반출되지않고, 우체국 지입장 인력의 랜덤 손으로 차량에 물건이 실리고 있음 ( 특정 업체 뿐아니라, 매일 몇십만개가 도착하는 인천 상황이라고 합니다.)
현 상태 : 14일 16일 물품의 일부 우체국 인계 지연 17일 이 먼저 반출 되고 있습니다.ㅠㅠ
해결과정 : 이점 정식으로 통관사에 항의했으나, 반출 승인후 우체국에 넘겼는데, 우체국에서 순차적으로 가져가지못하는 애로사항이라 합니다. ㅠㅠ 연말 매년 이맘 쯤 2-3일 지연이 있었던 일이라 시간이 지나면 정상 물류 흐름으로 돌아올것으로 예상되지만, 고객 항의로 이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. ㅠㅠ
이점 고객들에게 참고하시어 설명 부탁드립니다.
작년 보다 좀 더 인계 가 밀린 양이 늘어났는데 그이유는, 작년에는 시행하지않은 자가사용 목적 목록 통관 제출 필수 작업이 추가되어, 오류 제품은 1층에서 반입반출 분류 되지않고, 3층 으로 다시 재고장 에서 보관한다음에 다시 분류 작업 을 통해 1층으로 내려오는 과정에서 순차적으로 반출되지 못한다고 합니다.
이점 숙지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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